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목 9:30 pm 토트넘 - 브라이튼 하네요

작성자 : jayjaehwakim작성일 : 2019-12-26 19:59:45조회 : 191

시간도 적당하고 축구경기라서 말해보앗습니다. 

손흥민이 3게임 출장정지죠? 손흥민이 약간 성깔이 잇습니다. 그런데 승부욕이 잇다면 그런 부분은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손흥민이 빠진 상태에서 무리뉴 감독이 어떤 전술로 나올지 궁금하군요. 근데 브라이튼은 약체라. 

일단 무리뉴는 손흥민을 괜찮게 보는거 같습니다. 근데 영국 축구팬들 정말 인종차별 잇군요. 음, 이탈리아나 스페인 가면 그런게 좀 덜할려나요. 근데 일단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자리는 잘 잡은거 같은데. 경기장도 새로 지어서 아주 좋죠. 근데 정말 그렇게 큰 경기장이 어떻게 경기때마다 꽉꽉 차는지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저는 2007년초부터 토트넘 응원한거 같습니다. 과거 이영표랑 박지성이 EPL 잇을때 박지성은 별로 중요한 경기에 잘 나오지 못햇습니다. 근데 나중에는 자주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쨋든 좀 답답해서 이영표가 잇는 토트넘을 응원햇엇죠. 그당시는 토트넘경기랑 맨유경기 같이 하면 토트넘은 녹화중계로 돌렷엇죠. 근데 박지성이랑 이영표 요새 뭐합니까. 국내 들어와서 지도자 수업하고 그러는게 좋은거 아닐까요. 아니면 케리그 해설을 하든가. 둘다 뭐하는지 모르겟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