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HOME  >  뉴스  >  구단소식

울산현대, 스포츠 에이전트 초청 특강 진행

작성자 : UHFC작성일 : 2019-05-14 10:49:26조회 : 72



- 류택형 에이전트(월스포츠 상무,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사무국장) 강연
- 중/고등학생, 대학생, 학부모까지 참석

울산현대가 스포츠 에이전트를 초청해 스포츠 산업 특강을 진행하며 업계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생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했다.

지난 11일 울산대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선 류택형 에이전트 강사로 나서 50여명의 참석자들에게 스포츠 마케팅 및 에이전트 업계에 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 참여한 류택형 에이전트는 고려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스포츠 에이전시 월스포츠의 상무이자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사무국장을 맡고 있다.

‘축구의 역사와 스포츠 에이전트’와 ‘스포츠 에이전트 비즈니스의 이해’라는 주제로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행사에는 스포츠 산업에 관심 있는 다양한 참석자들이 참여했다.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뿐만 아니라 학부모까지 참석해 높은 참석률을 보였다.

특히, 비교적 어린 연령대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업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참석자들이 많아 높은 참여도 속에 강연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참석 학생들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니어서 소식을 접하고 바로 참석 신청했다. 흥미로운 내용이 많아 두 시간 동안 집중해서 들었다”는 소감을 남겼다.

다양한 사회공헌 및 지역밀착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울산은 홈경기 당일 행사 뿐만 아니라, 경기장 밖에서도 팬들이 원하는 활동을 계획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첨부파일 : 380.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