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HOME  >  뉴스  >  구단소식

울산현대, 팬들의 심금 울릴 ‘1996 HORANGI 클래식 컬렉션’ 공개!

작성자 : UHFC작성일 : 2022-03-25 13:13:44조회 : 5705



울산현대가 풋볼 컬처 브랜드 오버더피치와 함께한 '1996 HORANGI 클래식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클래식 컬렉션은 울산의 첫 리그 우승 시즌인 1996시즌 유니폼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1996년 클래식 저지의 복원은 물론, 당시 유니폼에 활용된 독특한 보라색을 재해석하고 이에 오버더피치의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을 가미한 총 10종의 패션 아이템이 출시된다.

울산은 이번 협업을 통해 굿즈 판매, 머천다이징 사업 활성화를 넘어 구단의 역사와 가치를 알리고 팬들이 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광국 대표는 “MZ 세대를 넘어 모든 연령층이 울산현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하다 이번 클래식 컬렉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울산과 이번 클래식 컬렉션을 함께 진행하는 오버더피치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프랑스 리그 1의 파리 생제르맹, 현대자동차, EA 스포츠 등 국내외로 활발한 협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이자 웹 매거진 브랜드다.

‘1996 HORANGI 클래식 컬렉션’ 중 유니폼을 제외한 상품들은 3월 27일 일요일 ‘동해안더비’ 당일부터 UHSHOP에서 현장 판매되며, 사이즈 측정을 위한 클래식 유니폼 또한 전시될 예정이다.

클래식 홈, 원정 유니폼은 3월 28일부터 온라인으로 판매되며, 자세한 온·오프라인 판매 일정은 울산 공식 쇼핑몰인 UHSHOP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 380.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