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뉴스  >  공지사항

울산현대, 위플레이라이트와 공식 스폰서십 체결

작성자 : UHFC작성일 : 2019-10-01 14:56:38조회 : 540



- 스포츠 경력 관리 플랫폼 ‘위드’ 운영
- 2020시즌까지 K리그 홈경기 A보드 및 전광판 광고 진행

울산현대가 위플레이라이트와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울산은 지난달 28일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전 홈경기에서 울산 김광국 단장, 위플레이라이트 이웅장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위플레이라이트는 스포츠 경력 관리 플랫폼인 WITH(위드)를 운영 중이다. 선수들이 직접 경력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스템으로 이적 시장의 정보 비대칭과 함께 선수에 대한 수요와 공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번 계약으로 울산은 2019년 남은 홈경기와 2020시즌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홈경기에 A보드 광고판과 전광판 광고로 위플레이라이트 광고를 노출하며 홍보할 예정이다.

울산현대 김광국 단장은 “축구 선수들의 경력 개발에 힘쓰는 위플레이라이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협력을 통해 스포츠 발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위플레이라이트의 이웅장 대표는 “아시아 최고의 명문 클럽인 울산현대와 함께, 스포츠 선수의 경력관리를 돕고 스포츠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은 2일(수) 오후 7시 30분, 울산종합운동장에서 강원FC와 파이널 라운드 전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첨부파일 : 380.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