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MATCH

  • DAY

  • HOUR

  • MINUTE

  • SECOND

  • 수원

  • 울산

하나원큐 K리그1 20212021/04/18 (일) 14:00수원 월드컵경기장

RANKING

순위 팀명 경기수 승점
2 울산 9 20 6 2 1
1 전북 9 23 7 2 0
3 성남 9 15 4 3 2
4 서울 9 12 4 0 5
5 강원 9 12 3 3 3
6 수원 9 12 3 3 3

하이라이트

울산현대, 현대중공업 본사 견학 및 ‘아산 정주영’展 방문

- 울산현대 선수단, 현대중공업 견학 및 아산 정주영 현대 창업자 추모 사진전 단체관람울산현대 선수단이 현대중공업 본사 견학과 아산 정주영 현대 창업자 추모 사진전 단체 관람을 진행했다.9일 오후 2시 홍명보 감독과 주장 이청용을 비롯한 울산 선수단 40명은 현대중공업 본사와 정주영 창업자 추모 사진전을 방문했다.이날 행사는 울산의 모기업인 현대중공업 견학을 통한 소속감 고취와 우리나라 현대사 전반에 걸쳐 커다란 족적을 남긴 정주영 창업자의 ‘현대정신’을 계승해 올해 참여하는 리그/컵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다는 의미로 마련되었다.현대중공업 내 문화관에서 진행된 현대중공업 소개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대형 건조 장비들과 대규모 선박들이 정박되어 있는 현대중공업의 야드를 차량으로 순회하며 이어진 투어는 영빈관에서의 환영식과 한영석 현대중공업 사장과의 환담으로 마무리됐다. 또한 올해로 정주영 창업자 서거 20주기를 맞이해 열리는 추모사진전을 단체 관람하며 어느 때보다 힘찬 시즌을 보내기 위한 기운을 한껏 받고 돌아왔다.홍명보 감독은 “모든 일의 성패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의 사고와 자세에 달려있다는 문구가 마음에 와닿았다. 이 정신을 이어나가 울산현대가 계속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방문 소감을 전했으며, 주장 이청용은 “어느 때보다 긴 시즌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큰 힘을 얻고 돌아간다.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2021-04-0916:40

K리그 구단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주장 이청용과 베리나히쑤(조수혁) 출연!

- 클럽 월드컵 실제 착용 친필 사인 유니폼 세트, 할인 예매권, 리그 유니폼&사인 엽서 판매- 4월 15일 목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쇼호스트 조수혁과 게스트 이청용 출연 예정울산현대가 K리그 구단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울산은 오는 15일 목요일 오후 6시 예능적 볼거리와 커머스가 합쳐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양방향 디지털 소통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 단독 기획상품 뿐만 아니라 쇼호스트 조수혁과 게스트 이청용이 방송에 직접 출연할 예정으로 판매는 물론 팬들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계획이다.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클럽 월드컵 유니폼 세트와 홈경기 할인 예매권, 21시즌 리그 유니폼을 판매한다. 클럽 월드컵 유니폼 세트는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친필 사인 유니폼 상하의와 스타킹(새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개 계정당 한 벌씩 만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특가로 판매되는 홈경기 BIG3 할인 예매권으로는 스카이존, 린백석, 카즈미 캠핑존 중 한 좌석을 선택해 4회 예매할 수 있으며 21시즌 리그 유니폼 구매자들에게는 후면 마킹 선수의 친필 사인 엽서를 증정할 예정이다.뿐만 아니라 쇼핑 라이브 첫 방송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울산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팬과 쇼핑 라이브 참여를 인증하는 팬들 중 6명을 추첨해 조수혁과 이청용의 친필 사인공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 밖에 쇼핑 라이브 최대 구매 팬 중 한 명을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할 계획이다.쇼핑 라이브의 진행을 맡은 조수혁은 “첫 라이브 방송이라 긴장되지만 그동안의 개인 방송 경험을 살려 팬분들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많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고 각오를 밝혔으며,게스트로 참여하는 이청용은 “라이브 커머스로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로운 경험인 만큼 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라고 전했다.한편, 울산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30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울산은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며 팬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1-04-0911:59

울산현대, 성남동 젊음의 거리와 상인회 소속 190여 점포에 구단 홍보물 게시

- 울산현대, 젊음의 거리 상인회 상호 홍보를 위한 마케팅 협조- 2014년부터 실시한 소상공인 협력 활동 ‘프렌즈샵’의 연장선울산현대와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 상인회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 1일 젊음의 거리 상인회 사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울산현대 김광국 대표, 홍명보 감독, 박태완 중구청장, 김병인 상인회장 등 협약기관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울산과 젊음의 거리 상인회는 상호 발전을 위해 전광판 광고 송출, 현수막 게재 등 홍보 활동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울산 중구 중심에 위치한 젊음의 거리는 190개 상점들로 이뤄진 울산의 대표 상권 중 하나로 상인들과, 지역의 예술인, 기관이 힘을 합쳐 중구의 문화 메카로 자리잡았다.이번 협약을 통해 젊음의 거리 6개소에 울산 홈경기 일정 현수막이 상시 게시되며, 상인회 회원 점포에는 구단의 홍보물이 배치될 예정이다. 울산은 K리그 홈경기 시 전광판을 통한 상인회 소속 업체 광고 송출과 젊음의 거리 행사 지원을 하게 된다. 울산은 2014년부터 실시한 지역 내 소상공인들과 협력을 통해 공동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지역 밀착 활동 ‘프렌즈샵’의 연장으로 기획된 젊음의 거리 상인회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아가는데 적극 나설 예정이다.홍명보 감독은 “지역의 대표상권이자 울산 시민들이 애용하는 젊음의 거리와 함께 할 수 있어 든든하다. 좋은 성적과 협력으로 보답하겠다”는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김병인 상인회장은 “아시아 챔피언 울산현대와 함께 하게 되어 좋은 기쁘다.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해 울산 시민들이 젊음의 거리와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2021-04-0510:47